길리어드
치료 분야

길리어드는 의학적 미충족 요구가 있는 분야에 의약품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사람들을 위한 치료를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내부 연구 개발과 학계 및 업계 파트너와의 협력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1987년부터 길리어드는 25개 이상의 혁신적인 의약품을 상용화하여 HIV, 바이러스성 간염, 암 및 기타 질환과 같은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치료를 혁신하는 데 일조했습니다.

HIV 치료 패러다임 변화

길리어드는 HIV에 감염되거나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위한 치료를 혁신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HIV에 대한 우리의 연구는 예방에서 치료에 이르기까지 HIV 치료의 전과정을 아우릅니다. 우리는 HIV에 감염되거나 위험에 처한 다양한 사람들의 차별화된 요구와 선호도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장기적 방안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과학을 넘어 우리는 파트너와 협력하여 HIV 전염병을 유발하는 근본 원인을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HIV 감염자와 감염 위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최신 과학 혁신의 혜택을 받고 의약품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C형, B형 간염

HIV 활동을 이끌어낸 동일한 끈기, 혁신 및 집중으로 길리어드는 4년도 안 되는 기간동안 4가지 만성 C형 간염 바이러스 치료법을 선보였습니다. 오늘날 4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길리어드 치료제를 처방받았고, 우리는 계속해서 전 세계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길리어드는 또한 20년 동안 만성 B형 간염 바이러스에 대한 의료 혁신의 최전선에 있었으며 지금도 가능한 치료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COVID-19 공중 보건 위기를 위한 혁신

COVID-19 발병이 나타나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환자와 전염병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지역사회를 돕기 위하여 수십년에 걸쳐 축적된 항바이러스 영역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상당한 내부 자원을 배치하여 실험실 및 전임상 실험에서 다른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잠재력을 보여주었던 당시 조사 중인 항바이러스제에 대한 연구로 신속하게 대응하였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우리의 COVID-19 치료를 받았습니다. 길리어드는 또한 자원이 제한된 125개 이상의 국가에 제품을 공급하고자 제네릭 제조업체와 비독점적인 자발적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침습성 진균감염 치료를 위한 헌신

길리어드는 지난 30년간 아스페르길루스증, 칸디다증, 내장레이슈마니아증, 크립토콕쿠스증과 같은 침습성 진균감염의 치료제 개발에 투자해 왔으며 항진균치료를 필요로 하는 이들의 치료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을 지속할 것입니다.

(본 내용은 길리어드 본사 및 계열사의 활동에 관한 일반적인 서술입니다)